고객센터
고객님의 불편사항을 빠르고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빠르고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.
시크(SEEC)고객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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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및 고객센터 처리내용은 고객센타로 문의 주시면 빠르고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.
정품등록
끄레델의 정식 유통경로(백화점, 쇼핑몰, 오프라인매장)를 통해 구매한 상품은 반드시
정품등록을 하시어 특화된 서비스와 정상적인 A/S를 제공받으세요.
(정품 등록은 끄레델몰 pc 회원 로그인 후 구매하신 제품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)
무상교환서비스
시크 카시트 무상교환 서비스란?
아이의 안전을 책임지는 카시트는 미세한 손상이 발생하게 되면 카시트의 보호 기능을 100% 발휘하기
어렵습니다. SEEC 카시트는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위하여 사고 발생 시 해당 카시트를 동일 모델 또는
이에 준하는 모델로 무상교환 해 드리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무상교환 서비스 적용 대상
- SEEC 카시트를 공식 거래처에서 구매하신 고객
- 차량 사고 시 SEEC 카시트에 아이가 탑승했을 때
- 사고 후 자차 수리비 250만원 이상, 경차의 신차 차량가의 ¼(보험가액 기준)이 발생한 경우
※무상교환 서비스 기간은 카시트 모델에 따라 상이(2~5년)하므로 제품별 사용설명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무상교환 서비스 제출서류
- 무상교환 서비스 신청서 :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아 본사에 사고 접수(사진 첨부, 필수)
- 사고사실 확인서 또는 지급결의서 : 사고 발생 후 보험사 또는 경찰서에서 발급 가능(세부적인 수리 견적 금액 포함)
※ 사고 발생 후 1년 이내 본사에 사고 접수 하셔야 합니다.
무상교환 서비스 신청방법
1. 무상교환 서비스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양식을 작성하세요.
2.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교환 서비스를 접수합니다. (고객센터: 1600-0716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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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. A/S신청
전화 접수(토, 일요일 휴무, 업무시간:오전 10시~오후 4시까지 접수 가능)
▶ 전화번호:1600-0716(내선 3번)▶ 메일주소 : as@credere.co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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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. A/S 접수
택배 비용은 제품별로 상이 하오니 A/S 접수 시 문의 바랍니다.
제주지역의 경우, 편도 기준 3,000원 추가 비용 발생됩니다.▶ 접수 시 기재사항 :
1)구입처, 2)구입일, 3)모델명, 4)고객님 성함, 5)전화번호 주소, 6)제품 고장부위 -
03. 제품발송
상담원과 통화 후 고객님께서 보관중인 박스에 유모차를 넣으신 후 택배로 발송 하시면 됩니다.(CJ대한통운 이용 시) A/S센터 주소 : 경기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 237 CJ대한통운 수원지점팔달직영 내 (끄레델) (타택배 이용시 추가금 고객님 부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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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. A/S센터 도착
A/S센터에 도착된 제품의 점검 후 추가비용 발생이 예상 될 경우 전화 상담 후 결정합니다.제품 도착일로부터 5일 이내 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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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. A/S완료 후 출고
모든 과정을 거처 A/S 완료된 제품을 해당 고객님 댁으로 출고합니다.혹시 모를 추후 발생활 수 있는 A/S를 위해 박스는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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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신청시 참고사항
A/S 접수하신 고객님 성함과 입금자가 다를 경우는 반드시 확인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 A/S 처리를 위한 소정의 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 (단, 1년 무상 기간은 제외) 입금 확인 후 택배가 발송됩니다.
▶ 입금계좌번호 : 국민은행 360137-04-001099 (주)끄레델
박스가 없으신 고객 분께서는 A/S센터로 전화 주시면 박스를 보내드립니다.
(박스비 택배비가 별도로 발생 하오니, A/S를 위하여 가급적 제품 박스를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)